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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벤처 지오그래픽비에이는 지역의특산, 문화, 관광, 축제일정 등 지역주제 홍보디자인 수용 조건으로 포장재, 택배상자의 디자인이나제작 바우처를 제공합니다.
하루 1,000만건의 택배가 전국을 왕래하고
2,000만가지 이상 다양한 종류의 상품, 3억건의 물류가 유통되는 시장환경 활용.
특히 정부와 지자체의 지역관련 사업중 생산자, 판매자를 위한 포장재 제작 지원 사업 연계활용.
지역의 많은 생산자, 쇼핑몰 사업자가 정부가 지원하는 상자제작 지원의 혜택을 받고 있으나 박스애드-플랫폼은 좀 더 진화한 방법으로 생산.판매자, 지자체와 소통 합니다.
1.기존의 단순한 포장재 지원사업에 지역 공공의 홍보매체를 겸하는 특허 알고리즘을 추가하여 지역 발전형 공유사업으로 진취적 활용.
2.지역의 특산, 관광, 자연, 문화, 축제 등의 주제를 컨텍스트 광고로 디자인 하여 지역을 소개하면 상품 물류의 흐름을 따라 광역적이고 전국적인 광고효과.
(예를 들어 진도군은 지역 내 포장재 지원제도 예산을 운영함에 있어 ‘진도아리랑 공동디자인 필수사용’을 조건으로 청년사업자 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홍보 하면 진도아리랑 관련 지자체 차원의 광고효과는 상품이나 택배의 물류 흐름을 따라 전국으로 확산 됩니다.)
.기존의 현수막, 전단, 소책자등은 배포 인력이 필요 하거나 지역제한적이고 자원을 필요로 하며 환경에 영향.
TV나 신문, 인터넷 광고는 시간제한, 지역제한, 높은 비용의 부담이 있는 반면에 박스애드-플랫폼은 상자 기능 + 광고매체 기능의 공유경제 플랫폼
.지역의 특산,관광,자연,문화,여행,축제,지역화폐 관련 빅데이터를 수집, 구축, AI화하여 플랫폼 사업에 적용 하거나 제공 합니다.
모든 특산물, 생산물, 기업, 자연, 문화, 축제 등의 키워드는 로컬이 기반이고 필히 외부로의 홍보가 필요한 주제들임.
.기존의 지역상품권(지역화폐,쿠폰,코인,기타)은 지역 내 아닌 지역 외부에 발행해야 효율성이 극대화 됩니다.
포장재에 지역의 특산물이나 자연, 문화, 축제등의 홍보와 함께 발행하여 특정액이나 할인율을 제공하면 관광객이 찾아와 보고, 먹고, 자고, 쓰고 가면서 지역경제에 도움이 되고 일자리가 늘어납니다.
관광객이 지역을 찾아 쿠폰도 사용하고 보고, 먹고, 쓰고 즐기면서 지역에 기여하고 고용을 창출케 하는 순기능을 특허로 보유하고 사회에 기여.
지역마다 고유한 생활, 문화, 풍습이 있고 다양한 생산과 유통이 발생 합니다.
광고 플랫폼은 하루 1,000만건 수요의 택배 상자와 하루 3억건 수요의 모든 상품, 모든 포장, 모든 상자를 홍보매체로 활용 합니다.
기존 자원을 활용하면서 자연과 환경을 보호하고 생산과 유통, 택배 물류의 특성을 활용한 새로운 광고시장, 광고문화, 광고수익을 창출하면서 지역의 특산, 관광, 자연, 문화, 축제 등 다양한 로컬 특징을 외부에 널리 알리는 소셜벤처기업 입니다.
(기업CSR, 공공기관, 정부, 지자체 사업과의 제휴, 협업, 대행)
영세 생산자나 판매자 지원을 위한 기업, 공공기관의 CSR제도, 지자체 차원의 분기별 생산자 포장재지원 제도에 공공의 홍보기능을 결합하면 시너지 극대화가 가능.
택배상자, 제품상자 등 포장재 표면에 지역의 특산,관광, 지리, 축제, 캠페인광고등 광고를 유치(제작)하여 수익화 하고 이를 재원으로 생산자등을 지원
.
아이템은 ⓵단순홍보방식, ⓶블록체인기술, IT기술등이 포함되고 모바일 전자지갑, 지역화폐나 쿠폰발급도 가능한 홍보방식등 BM특허로 보호되는 비즈니스 모델의 사회공헌형 소셜벤처 를 지향.
- 농.특산 생산자, 소상공 쇼핑몰은 다양한 포장이나 택배상자 제작 및 활용 관련 비용 절감과 상품 홍보를 위한 제도적 지원 필요
- 정부나 지자체는 이들의 애로와 제도적 경제적 지원 필요성을 잘 알고 있으며 관련하여 포장재제작, 택배상자 제작 정책이 있음
- 지자체는 지리적특산물 판로지원, 관광.축제행사 등 홍보 및 캠페인, 고용창출 사업등 제반 사업이 본연의 업무.
- 수요와 공급 이라는 시장원리에 따라 두 필요 사안을 연계하여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고 사회적 다양한 현안도 해결 하면서 이익도 창출하는 사업목표
를 설정하여 운용되고 있습니다..
지역단위 지자체나 관광기구,기업,단체 등이 광고주 역할을 합니다.
생산물 상자나 용기, 택배상자는 QR코드 및 지역의 관광,축제나 캠페인성 홍보등 광고가 탑재되어 제작 됩니다.
포장재를 지원받은 생산자 등은 상품을 담아 전국에 유통 하고 홍보는 흐름을 따라 자동 확산 됩니다.농.수산 기업관련 생산물 상자나 제품상자, 택배상자등 연간 45조에 달하는 시장규모와 생산자, 기업등의 상자 활용시 유통흐름을 이용하면, 상자광고는 별도의 광고 배포인력이나 부가비용, 시장개척 노력 없이 방방곡곡 넓은 지역에 자동으로 홍보를 확산하는 개념이며 새로운 개념의 공유경제형 시장을 형성 합니다.
지역단위의 단체나 홍보기구, 지자체등이 자기 지역의 고유한 사안이나 정책, 캠페인, 특산, 관광, 축제행사등을 외부에 널리 효율적으로 홍보하거나 알리는 수단은 흔하지도 쉽지도 않고 제한적 임에도 전통적 예산 개념의 TV, 신문매체등 기존의 방식만을 고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하 지자체 등이 상자광고 광고주가 되는 경우의 장점 등에 대하여 설명 합니다.)
TV, 신문, 인터넷 광고 등 이용은 한시적이고 고비용 저효율 제한적일수 있으며 상자광고는 이와 차별되는 신개념의 수단이고 지역범위, 광고범위 조절도 가능 합니다.
.지자체, 축제기구 등 본연의 업무인 생산자 포장재 제작 지원제도, 소상공 사업자 지원, 판로홍보 및 개척지원, 관광홍보 및 유치, 고용창출 문제 등 현안을 해결 하면서 소기의 홍보.광고목적도 동시에 달성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발상의 전환 필요)
.생산자등은 지원받은 상자에 상품을 담아 전국에 유통, 홍보는 흐름을 따라 방방곡곡 자동 확산. 홍보를 접한 관광객은 지역을 찾아 쿠폰도 쓰고, 보고, 먹고, 놀고, 자고 가는 지역 친화적 환경이 조성 됩니다.
.정부, 단체, 지자체의 홍보부서, 예산부서, 사회적관련 부서 등의 배려와 관심, 발전적 지원도 필요한 차별화된 아이템이며 궁극적으로 글로벌 마케팅을 지향 합니다
· 인류 존재에 있어 모든 생산물은 용기(상자)에 담기는 절차를 거쳐야만 상품운반, 유통, 판매가 가능해 왔고 과거, 현재, 미래에도 변치 않을 거대한 산업이 존재하며.
.세상에 존재하는 기존 모든 포장재 종류를 광고매체 화 한다는 최종 목표를 설정, 기존 시장의 유통구조를 이용한 가능하고 가까운 업종과 분야부터 시작, 국내외신 미래산업 진출로 기획하고 발전시켜 갈 계획 입니다.
.상자광고는 상자제작비 전후의 저비용 광고 단가를 책정, 광고주 부담 경감과 지역 생산자 상자도 지원하는 사회 공익적 측면을 활용하여 시장 진입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 소상공 쇼핑몰 업자나 지역 특산물 생산자는 제작비 절감, 디자인, 상품홍보 및 판매촉진에 도움이 되는 여러 도움이 절실하고
- 지역별 지자체나 지원기관, 단체등이 단위지역 정책이나 홍보사안을 전국에 널리 알리는 일은 생각보다 쉽지가 않습니다.
지역의 정책이나 캠페인, 관광자원, 축제산업, 특산품을 방방곡곡 널리 알리고 홍보 하는 일이 중요 하지만 TV, 인터넷광고, 신문, 잡지등 이용 시 예산의 한계등 고비용 저효율 문제도 있습니다.
- 꼭 TV나 신문등을 통해야만 정책의 홍보나 광고가 가능한 것은 아닌점, 홍보의 극대화 방안이 있다면 매체를 불문하고 발상의 전환이 필요하고 좋은 아이디어는 정책적 배려나 장려, 지원도 필요한 점, 일상의 유통되는 모든 포장재 표면의 홍보매체화 활용 이라는 방법도 훌륭한 홍보도구 일 수 있음을 구상하여 특허화 하게 되었습니다.
- 지역별 지자체나 지원기관, 관광, 축제기구 등이 광고주 역할을 하고 최종 제작물은 필요 수요자인소상공 쇼핑몰이나 농.공.수산물 생산자에게 지원, 제공되며 홍보는 상품 유통의 흐름을 타고 전국에 확산되는 방식으로 지자체등은 홍보목적, 고용창출, 지역산업 지원목적 동시달성, 생산자등은 포장재 원가절감, 브랜드 효과 등 공유경제 본연의 취지와 소셜벤처 지향의 창업목적이 일치 합니다.
상자광고는 지리적 생산물 상자 겉면에 지역축제나 홍보.지자체광고,특정 관광지 광고.생산자광고,기업광고등 블록체인과 컨텐츠를 결합한 BM특허의 온오프라인 방식 홍보방법 입니다.
지역이 아닌, 전국으로 광고하는 개념입니다.(지역에서 전국으로)
1.지역의 축제,행사등의 광고는 6개월, 1년전부터 홍보를 시작 하는것이 좋습니다.
2.지자체등이 광고주가 되어 지역을 널리 알리는 지역정보 소개, 지역축제 광고, 관광객 유치 홍보등 지역발전을 위한 광고로 추천합니다.
3.지역업체, 단체, 조합, 생산자 등의 현장체험,생산물광고, 맛집소개, 숙박, 편의, 관광 관련 광고에 효율적 입니다.
우리 일상에 매일 접하는 각종 상자나 케이스등을 소재로 하여 광고하는 개념 입니다.
상자 (지역특산물 상자, 케이스, 각종 제품의 택배상자, 봉지, 쇼핑백, 전단지, 안내문, 소책자, 팜플렛등 소재는 무한합니다.
지역에서 전국으로, 넓은 반경을 향하여 광역적으로 홍보하는 방식입니다.
도.시.읍.면.동 단위의 지자체나 단체,조합,업체등 소지역에서 넓은 반경으로 홍보가 가능합니다.